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닥터방기원, 신제품 커피샴푸 CJ온스타일 최초 론칭
작성자 닥터방기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모든 헤어 고민의 답,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제품 모두맑음 앰플 샴푸 출시, CJ온스타일을 통해 최초 론칭한다고 밝혔다.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모두맑음 앰플 샴푸는 프리미엄 앰플 한 병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모든 헤어 고민의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샴푸다.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을 필두로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139년 역사의 이탈리아 Coffein Compagnie Group사의 천연 커피 생두에서 추출한 고순도의 업사이클 카페인을 사용했다.

카페인과 함께 클로로제닉산이 풍부한 커피콩추출물도 함유돼 활성산소 억제에 도움을 주고, 모발의 탄력을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닥터방기원 독점 특허 성분으로 두피 강화를 돕는 식물 유래 줄기 세포인 3 Miracell Complex™를 최대 함량 처방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브랜드 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진행, 그 효과를 입증했다.

오는 30일 오후 2시 50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단독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480ml 용량 샴푸 4개의 ‘기본패키지’와 샴푸 8개에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더블패키지’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구성에는 커피샴푸 체험분 100ml를 증정한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두피 건강을 위해 샴푸에 인스턴트 커피나 커피가루를 직접 섞어 만든 커피샴푸로 여전히 홈 케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통해 니즈를 파악, 개발하게 됐다”며, “효과는 좋으나 매번 만들어 쓰기엔 번거롭고 부담스러웠던 홈메이드 커피샴푸의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재현해 모발과 두피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 대표 쇼호스트 심스라와 김민성이 진행하는 닥터방기원 모두맑음 앰플 샴푸 론칭 방송은 오직 CJ온스타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