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닥터방기원 전개하는 코스니즈,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작성자 닥터방기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을 전개하는 ㈜코스니즈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벤처기업 인증은 기술혁신성과 사업 성장성 등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우수 벤처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4가지 인증 유형을 갖고 있다. 코스니즈가 획득한 '혁신성장유형'은 혁신 기술과 시장성, 비즈니스 모델, 특허, 기업 정신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부여되는 인증이다. 코스니즈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까지 획득하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메인비즈’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이노비즈’에 이어 3관왕을 차지하게 됐다.


㈜코스니즈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항노화 식물유래줄기세포 캘러스 복합 추출물을 함유한 탈모방지 및 모발성장 촉진용 샴푸 조성물’에 대한 특허 성분으로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을 통해 론칭했고, 직접 사용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매진을 기록하는 등 궤도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닥터방기원 시그니처 제품인 랩 샴푸와 댄드러프 샴푸, 맥주효모샴푸 등 기능성 샴푸를 필두로 헤어케어 제품 30여종을 자체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퍼스널 톤업 선크림을 선보이며 스킨케어와 기능성 화장품으로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홍콩 타이쿤 그룹 홀딩스와 손잡고 해외 수출길에도 올랐다. ▲랩 샴푸 ▲랩 트리트먼트 ▲랩 토닉 ▲랩 프리미엄 샴푸 ▲랩 플러스 바이옴 트리트먼트 등 5개 품목을 홍콩과 마카오에 선보였다. 현지에서 TV CF를 비롯해 대대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온라인은 물론 드럭스토어를 포함한 오프라인까지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코스니즈 권수환 대표는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많은 제품들을 시장에 내놨고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 많다”며, “제품력에 타협하지 않는 기업 정신과 그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객관적인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